온천투어

온양온천시티투어 하절기 초록힐링코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아산시-문화관광과 작성일20-02-11 00:00 조회1회 댓글0건

본문



2014년도에 제작된 하절기 초록힐링코스 영상입니다.
(공세리성당-피나클랜드-영인산 자연휴양림)

아래의 링크를 통해 현재 진행되고 있는 시티투어를 확인해 주세요^^
https://www.asan.go.kr/citytour/main/

공세리성당
1894년 한국 천주교회에서 아홉 번째이자 대전교구에서 첫 번째로 설립된 공세리 성지·성당은 12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순교성지·성당 답게 충청남도 지정기념물 제144호로 보호되고 있다. 공세리성당은 이 지역에서 신앙 생활을 하다 병인박해 때 목숨을 바친 32명의 순교자들을 모시고 있다.

이곳 성당에는 병인박해 당시의 유물과 유품들이 잘 보존되어 있으며, 성지 박물관은 충청남도 지정 문화재인 구 사제관 건물을 개보수하여 봉헌된 것으로 대전교구 최초의 감실을 비롯 1,500여점의 유물을 보유하고 있다. 성당 주위에는 십자가의 길과 별채로 꾸며진 성체조배실, 장구한 세월을 묵묵히 지켜온 삼백년 이상된 보호수 들과 ´예수마음 피정의 집´이 있다.


피나클랜드
'산의 최고봉' 또는 '최정상'이라는 뜻을 가진 피나클랜드는 주제별로 나누어진 특색 있는 정원과 산책로 및 2,000여평의 넓은 잔디광장으로 꾸며져있다.
다양한 꽃과 식물이 심어져 있고 동물들도 관찰할 수 있다.


영인산자연휴양림
영인산자연휴양림은 아산시 영인면에 위치한 영인산에 조성되어 있다.

영인산은 예로부터 산이 영험하다 하여 영인산(靈仁山)이라 부르고 있고 정상에 백제 초기의 석성으로 추정되는 영인산성이 위치하고 있으며, 청일 전쟁 등 전적이 있는 전략적 요충지로 ´민족의 시련과 영광의 탑´이 시설되어 있어 많은 관광객 및 탐방객이 즐겨 찾는 곳이다.

산 정상에 서면 서해 바다, 삽교천, 아산만 방조제와 아산 시가지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으며, 총 면적은 39만평이고 숲속의 집, 산림욕장, 물놀이 시설 등이 있으며 울창한 숲과 맑고 깨끗한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 할 수 있는 곳이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180건 1 페이지
  • RSS
게시물 검색

NEWS
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Copyright © www.golfpeople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